안녕하세요. 스테들러 연필깎이 5010 180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스테들러?
아이들 연필깎이를 찾아보던중 스테들러 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았는데요,
스테들러 코리아 홈페이지의 소개 내용을 찾아보니, 현존하는 문구 회사 중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가진 회사 중 하나라고 합니다.
독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품질 역시 매우 좋다고 하네요.
연필깎이는 한번 사면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스테들러 연필깎이로 구매 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스테들러 회전식 연필깎이 501 180
연필깎이 외관 및 구성
사이즈는 크지 않아서 6세 이상이며 아이들 혼자서도 연필을 깎을 수 있을꺼 같아요.
구성품은 연필깎이 본체와 연필깎이를 책상에 고정할 수 있는 고정도구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래 고정도구를 이용해서 책상에 고정시키면 연필깎이를 잡지 않아도 흔들리지 않고 연필을 잘 깎을수 있습니다.
이렇게 책상의 끝 부분에 고정시키면 흔들리지 않고 연필을 잘 깎을 수 있답니다.
스테들러 연필깎이 특징
스테들러 연필깎이 특징에 대해 알아볼께요.
- 최대 직경 12mm까지의 모든 연필과 색연필(원형, 육각형, 삼각형) 사용 가능
- 다양한 용도에 맞는 깎임 정도 – 길고 날카롭게 : 깔끔하고 정확한 선 / 짧고 뭉툭하게 : 부드럽고 넓은 선
- 연필 표면을 보호하기 위해 연필 고정부에 고무 처리
- 책상에 고정 가능한 클램프 동봉
- Taiwan OEM
연필을 깎아보자
스테들러 연필깎이는 손잡이 부분의 나사를 조절해서 연필심의 깎임 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나사를 최대로 조이면 짧고 뭉특하게 깎이고, 반대로 나사를 최대로 풀어주면 길고 날카롭게 깎입니다.
우선 연필을 준비하고 3가지 종류로 깎아 볼께요.
제일 왼쪽부터 나사를 최대로 조이고, 그다음 중간으로, 마지막은 최대로 풀고 깎아 봤습니다.
최대로 조이니 너무 뭉특해서 보통은 중간정도로 놓고 사용하면 좋을꺼 같아요.
이렇게 연필을 깎고 남은 부스러기(?)를 보니 오랜만에 예전 학교다닐때 연필깎던 생각이 나네요 ^^
스테들러 연필깎이는 위 모델외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필깎이도 있지만 다양한 문구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스테들러 색연필, 연필, 지우개 등 다양한 문구용품 보기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연필깎이들..
제가 학교 다닐때 기차모양의 하이샤파가 엄청 유행 했거든요.
그때 당시에는 하이샤파가 비싸서 부모님께 조르고 졸라서 구매를 했던거 같아요.
아직도 하이샤파가 예전 모습 그대로 판매되고 있네요 ^^
그리고 전동연필깎이도 상당히 편할꺼 같아요.
아래 원드림 USB 연필깎이 이 제품도 엄청 편하다고 합니다. 연필을 꼽으면 자동으로 깎이고 다 깎이면 자동으로 위로 올라온다고 하네요.
마무리..
글씨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에게는 볼펜, 샤프연필을 먼저 사용하기 보다는, 일반 연필을 사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만큼 연필깎이도 많이 사용을 할텐데요. 한번 구매하면 오랜기간 사용한다고 생각하고 아이들에게 맞는 편리하고 좋은 연필깎이 선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