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네이버, 다음 등 검색엔진의 검색 결과에 첫번째 페이지 또는 상위 페이지에 내 블로그가 나올 수 있도록 검색엔진 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에 대해 몇가지 중요한 항목들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적절한 키워드 연구
무분별한 키워드 채우기는 중요성을 잃은 SEO 기법 입니다. 또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순위를 매기는 요인은 없어졌지만,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순위를 매기는 강력한 요소는 아직까지 키워드가 우세합니다.
이제 어떤 키워드가 트래픽이 더 좋은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이 경우 Google AdWords 키워드 플래너와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키워드의 경쟁력을 인식하고 키워드에 대한 더 나은 대안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면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키워드를 볼 수 있습니다.
Ubersuggest는 또한 다양한 키워드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무료 도구이며 다양한 SEO 전문가들 의견에 따르면 매우 유용함이 증명 되었습니다. 때로는 잠재 사용자에게 먼저 표시되기 위해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콘텐츠
어떤 SEO 패키지 나 SEO 기술을 사용 하더라도 검색 대상에 대해 흔하지 않고 생산적이며 만족스러운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콘텐츠가 없는 웹 사이트는 시장에서 자리를 잡을 수 없습니다. 콘텐츠 품질이 좋지 않은 웹 사이트는 좋지 않은 신발과 같습니다. 길을 걸을 수는 있지만 긴 여정을 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또한 결과적으로 잠재 고객이 줄어들고 SEO 순위도 잃게됩니다. 콘텐츠가 고유해야 한다는건 어떤 의미일까요? 고유 한 콘텐츠를 제작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은 먼저 고유 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표절되지 않은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둘째, 신선한 아이디어와 신선한 콘텐츠가 요구되기 때문에 콘텐츠는 고유해야합니다.
워드프레스가 좋은 이유
WordPress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이유는 웹 사이트를 만들고 운영 할 수있는 시간이 빠르기 때문입니다. WordPress 테마 및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전문 웹 사이트를 즉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테마와 플러그인을 선택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다양한 테마와 플러그인에서 그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지만 그중 가장 적절한 테마와 플러그인으로 웹 사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어떤 테마와 플러그인을 선택하든 최소한 두 가지 특성이 있어야합니다. 첫째, 깔끔하고 유효한 HTML을 최적화 해야하며 둘째, 테마는 HTML의 제목 및 제목 태그의 올바른 사용을 지원해야합니다.
SEO 친화적인 URL
이러한 URL의 또 다른 이름은 WordPress의 Permalinks입니다. SEO 친화적 인 URL은 WordPress SEO 프로세스 와 사용자 지인 의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
예를 들어 기억하기 쉬운 URL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들 중 어떤 URL이 검색 엔진에 잘 노출될까요? 목록의 다섯번째 URL이 가장 좋습니다. WordPress에서 SEO 친화적인 URL을 쉽게 만들 수있을 때 웹 사이트 SEO가 향상됩니다.
참고로 Permalinks의 구조를 변경하면 트래픽과 순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친화적인 웹 사이트
구글은 검색 결과에 모바일 친화적인 라벨을 표시합니다. 이 라벨 도입이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웹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이지 않은 경우 모바일 친화적인 웹 사이트보다 순위가 더 나빠집니다.
여러분의 웹 사이트 클릭률은 사용자가 여러분의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이지 않아 웹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감소합니다. 따라서 Google은 반응 형 웹 디자인 (RWD) 획득을 제안합니다.
RWD 란 무엇일까요? 디자이너가 모바일 친화적인 첫 번째 접근 방식을 위해 웹 사이트를 디자인 할 수 있도록하는 웹 디자인 전략입니다. RWD 방식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웹 사이트는 항상 모든 장치에 최적화 되고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따라서 모바일 친화적인 SEO 패키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표시
최근 몇 년 동안 소셜 미디어는 엄청난 성장을 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급속한 성장은 WordPress SEO를 위한 새롭고 더 발전시키는 채널을 생성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큰 트래픽 잠재력을 확인하는 것은 쉬운 일입니다. 또한 레이블 또는 상품을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페이지 로딩 속도 개선
웹 사이트를 로드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면 사용자의 방문 횟수는 적어질 것입니다. 또한 SEO 포인트를 가장 낮은 수준으로 반영하고 결과적으로 다시 얻기가 어렵습니다.
페이지가 느리게 로드되면 이탈률 증가, 트래픽 손실과 같은 많은 부정적인 결과가 발생하며 고객의 신뢰를 잃게 되고 궁극적으로 사용자가 방문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고객에게 더 나은 검색 경험을 제공하려면 알고리즘을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사이트가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콘텐츠를로드하는 속도를 확인하려는 경우 Google 페이지 통계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속도를 알려주는 것과 함께 어떤 개선 및 수정이 가능한지 파악하고 사이트 속도를 높여야 고객의 매출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지 않다면 경쟁자보다 사이트 속도를 더 잘 유지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사이트맵 생성 및 등록
Sitemap이란 무엇입니까? 실제로 모든 페이지, 분류 등을 재생하는것이 사이트맵 입니다. 사람과 검색 엔진 모두에 대해 사이트맵을 만들어야 합니다.
사이트맵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가 더 체계적이고 정렬 된 것처럼 보입니다. 사이트에 사이트 맵을 게시 할 때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이점은 콘텐츠가 손실 된 경우에 대비하여 독자가 콘텐츠를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404 오류 페이지 에서 사이트맵을 만들면 사용자에게 도움이 됩니다 . Sitemap은 수동으로 만들거나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