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자동 포스팅 준비하기

파이썬을 활용해서 워드프레스에 쿠팡 파트너스 자동 포스팅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 하는 방법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방법중 하나인 자동 포스팅을 하기 위해 사전에 준비할께 무엇인지 알아보고 사전준비 과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워드프레스에 쿠팡 파트너스 자동 포스팅을 위해서는 사전에 준비되어야 할께 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API 키
  • 워드프레스 블로그
  • 파이썬

1. 쿠팡 파트너스 API 키 발급

쿠팡 파트너스의 추가기능 메뉴에서 파트너스 API키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에서 생성을 눌러 API키를 생성합니다.


API키가 발급되면 AccessKey, Secret Key 이렇게 2개의 키가 발급되는데, 이 키가 있어야 API를 이용해서 쿠팡 파트너스 자동 포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Access Key와 secret Key를 사용할껍니다.

2. 워드프레스 블로그

쿠팡 파트너스 자동 포스팅을 할 워드프레스로 만들어진 블로그 또는 사이트가 필요 합니다.
워드프레스 설치 및 구성은 지난번에 작성한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3. 파이썬 설치

파이썬을 이용해서 자동 포스팅을 하기 위해 파이썬을 설치 해줍니다.
파이썬은 3.8 버전을 권장 합니다. 그 이하 버전에서 쿠팡 파트너스 API를 실행하니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파이썬 설치 및 파이참 설치는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파이썬 설치 및 환경설정>

<파이썬 통합개발환경 파이참 설치>

이렇게 3개가 준비되면 워드프레스에 쿠팡 파트너스 자동 포스팅 준비는 모두 끝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워드프레스에 쿠팡 파트너스 자동 포스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thought on “쿠팡 파트너스 자동 포스팅 준비하기”

  1. Pingback: 파이썬을 이용한 쿠팡 파트너스 자동 포스팅 - QNA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