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방법 및 수익 후기

쿠팡 파트너스란?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의 상품을 소개해주고 판매가 이루어질 경우 판매금액의 3%를 수익으로 받는 활동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과 같은 SNS에 100만원짜리 노트북을 소개하고 누군가 해당 글을 읽고 링크를 클릭해서 상품을 구매하면 저에게 3만원이 들어오는 형태 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준비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에 따른 수익금을 받기 위해서는 상품을 홍보할 블로그와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 가입 2개가 필요합니다.

1. 블로그 또는 SNS

쿠팡 상품을 소개하고, 홍보할수 있는 공간 즉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 어떤곳이든 상관없습니다.

쉽게 생성할 수 있고 하나쯤 가지고 있는 블로그를 예로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상품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활동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블로그가 있어야 겠죠?

네이버 블로그, 다음카카오의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등 종류는 상관 없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

2. 쿠팡 파트너스 가입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하기 위해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 : https://www.coupang.com/

사업자 유형을 선택하고 쿠팡 파트너스 링크 또는 배너를 보여줄 블로그를 입력 합니다.

그리고 웹사이트를 설명할 수 있는 주제를 몇가지 골라줍니다.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기본 3% 수익에 +1% 추가 수익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입력하세요.

추천인코드 :

쿠팡파트너스 방법 및 수익 후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하기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링크를 생성하고 생성된 링크를 본인의 블로그, SNS 등에 올려놓고 사람들이 구매하면 수익금이 발생합니다.

1. 상품링크 생성 및 활용

쿠팡 파트너스의 링크는 크게 2종류 입니다.

상품을 직접 소개하는 상품링크, 쿠팡을 홍보할 수 있는 배너링크로 구분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링크생성 메뉴를 클릭하고 상품링크를 클릭합니다.

쿠팡파트너스 방법 및 수익 후기

소개할 상품을 검색하고 검색 결과에서 링크 생성을 클릭합니다.

쿠팡파트너스 방법 및 수익 후기

단축 URL을 복사하거나, HTML을 복사해서 블로그 또는 SNS에 올리면 됩니다.

주의하실점은 블로그에 글 작성 후 꼭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는다고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쿠팡파트너스 방법 및 수익 후기

예를들어 단축 URL을 복사하고 아래처럼 네이버 블로그에 링크를 삽입해서 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또는 HTML을 복사해서 블로그에 붙여넣으셔도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방법 및 수익 후기

2. 배너 생성 및 활용

배너는 주로 블로그 사이드바 위젯에 활용하면 좋습니다.

배너 생성에 들어가서 배너를 배치할 위치에 알맞는 사이즈를 선택하고 HTML을 복사합니다.

블로그 사이드에 넣기 위해 세로 형태의 배너를 생성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방법 및 수익 후기

네이버 블로그 꾸미기에서 위젯집적등록을 클릭해서 복사한 HTML을 코드에 붙여넣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방법 및 수익 후기

적용을 하면 블로그 사이드 위젯으로 쿠팡 배너가 삽입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방법 및 수익 후기

쿠팡 파트너스 수익

블로그에 쿠팡 파트너스 배너를 달고, 상품 소개 포스팅을 몇개 올리고 몇일 후 수익이 발생 했습니다.

누군가 블로그에 와서 글을 읽고 해당 상품의 링크를 클릭해서 구매한 것입니다.

참고로 링크 클릭 후 24시간 내 구입하면 수익이 발생하고, 꼭 링크의 상품을 구매하지 않고 다른 상품을 구매해도 수익이 발생합니다.

쿠팡파트너스 방법 및 수익 후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몇일 해보니, 작지만 수익이 발생해서 기분이 좋았고, 누군가 내 블로그에 와서 글을 읽고 상품을 구매하는것도 신기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 찾다보니 활발하게 활동하면 하루에 몇 만원의 수익이 발생하는 블로거도 많이 있었습니다.

잘 활용한다면 유용한 블로그 수익원이 될 수 있을꺼 같습니다.

다음에는 쿠팡 파트너스 팁과 쿠팡 파트너스 자동 포스팅에 대해 포스팅 예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